NC 다이노스 마스코트, ‘쥬라기 월드’ 행사서 레드카펫…K-공룡 대표로 주목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쥬라기 월드’ 행사서 레드카펫…K-공룡 대표로 주목

기사승인 2025-07-03 09:42:33 업데이트 2025-07-03 13:29:11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와 쎄리가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내한을 기념한 ‘K-공룡 축하 퍼레이드’에 참가해 대한민국 대표 공룡 마스코트로 레드카펫을 밟았다.

지난 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단디·쎄리를 비롯해 뽀로로의 크롱, 용인시 마스코트 조아용, 방송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의 철용이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관객과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단디는 영화 출연진과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내한을 축하하며 깜짝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재치 있는 무대 매너로 행사장을 찾은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백종덕 NC 다이노스 Fan Experience팀장은 "이번 참여는 단디와 쎄리가 K-마스코트로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기회였다"며 "공룡을 테마로 한 구단 정체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시키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창단 초기부터 공룡을 상징으로 한 구단 콘셉트를 유지하며 마스코트를 활용한 팬 소통과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