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패션 플랫폼 최초 ‘무신사머니’ 출시…상품권 선물하기도 연내 시행

무신사, 패션 플랫폼 최초 ‘무신사머니’ 출시…상품권 선물하기도 연내 시행

기사승인 2025-07-02 14:24:28
무신사 제공

무신사는 패션 플랫폼 최초로 선불 충전 결제 서비스 ‘무신사머니’를 공식 론칭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무신사머니는 금융 전문 자회사 무신사페이먼츠가 발행·관리하는 선불 충전금 서비스로, 이달부터 무신사 스토어, 29CM, 솔드아웃 등 팀무신사 전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은 1회 최소 5만원 단위로 최대 200만원까지 충전·보유할 수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머니 첫 이용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또는 29CM 중 한 곳에서만 참여 가능하며 최대 5000원까지 적립된다. 이와 별도로 무신사머니 결제 시 회원 등급에 따라 1.5~4%의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등급별 적립과 프로모션 적립 등을 합치면 최대 14%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7월부터는 회원 간 무신사머니 ‘상품권 선물하기’ 서비스도 운영한다. 최소 1000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2종으로 발행되며 지정된 사람에게 전송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머니는 고객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는 선불 충전 간편결제 서비스”라며 “앞으로 오프라인 스토어까지 사용처를 넓혀 고객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