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신제품

[제약산업 단식]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4종 출시 外2018-06-12 17:01:00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4종 출시=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는 8일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 페미닌 워시’ 4종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글로벌 제약회사 한국먼디파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국내 약국 판매 1위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에서 화장품 라인으로 출시한 여성 청결제다.

지노베타케어 신제품 페미닌 워시는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플로럴 향의 젠틀 프로텍션 젤과 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데오콘트롤 젤과 폼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젤 타입의 용량은 250㎖, 폼 타입의 용량은 200㎖이며, 4종 모두 약국, 드럭스토어, 온라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건강한 질 내 환경은 젖산균이 젖산을 분비해 pH 4.5 이하의 약산성으로 유지되며, 질 내 세균군의 균형으로 인해 병균에 대한 저항성을 지닌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비누 또는 바디워시의 pH는 8~9, 생리 시에도 7.4, 성관계 시에도 7.1~8까지 외부 요인에 의해 pH가 높아져 냄새와 같은 불편함을 유발 시킬 수 있다.

회사 측은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해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에 함유된 프리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체내 정상 유익균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균의 영양분”이라고 설명했다.

또 지노베타케어페미닌 워시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삼중케어 포뮬러로 시트로폴 추출물이 민감부위의 냄새를 완화, 센시바 성분이 피부 자극을 감소해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시들지 않는 꽃 이모르뗄 추출물이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EU 화장품 규정 준수 및 적합 판정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케어 담당자 임하영 PM은 ”여성의 외음부는 피부와 점막이 혼재되어 있는 곳으로 생활환경의 변화나 스트레스, 건강 상태에 따라 쉽게 영향을 받아 민감해지기 쉽. Y존의 내추럴 pH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여성청결제를 통해 고민 별로 여성의 Y존을 섬세하게 관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유제약, 기업PR 라디오광고 온에어…유원상 부사장 광고녹음 참여=유유제약은 오너 3세 유원상 부사장이 직접 목소리 출연한 기업 PR 라디오광고를 진행해 기업인지도가 상승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남녀가 대화하는 방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메시지와 유유제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메인 키워드인 ‘유유’가 동음반복되는 카피를 통해 라임(Rhyme, 운율)을 맞춰 청취자의 상기도를 높였다.

올해로 창립 79주년을 맞은 유유제약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 버전의 기업명을 외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유유제약 기업PR 라디오광고는 인기 라디오 채널인 MBC-FM, SBS-FM의 간판 프로그램(배철수의 음악캠프, 정찬우·김태균의 두시탈출 컬투쇼 등)을 통해 아침 출근시간을 비롯 오전, 오후 다양한 시간대에 노출되고 있다.

최인석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효능, 효과만을 강조하는 개별 제품 광고에서 탈피해 소비자와 감성적인 소통을 통해 유유제약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유유제약에 대해 친숙한 이미지를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독, 기존 제품 대비 커큐민 함유량 3배 높인 ‘테라큐민플러스 90’ 출시=한독은 기존 테라큐민 제품 대비 커큐민 함유량을 최대 3배 높인 ‘테라큐민플러스 90’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 측은 “새로 출시된 ‘테라큐민플러스 90’은 커큐민과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을 더욱 높여줄 수 있는 흑 후추 추출물을 함유해 체질개선, 건강증진, 영양보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테라큐민플러스 90’은 기존에 출시된 ‘울금테라큐민 30’ 보다 커큐민의 함유량을 3배 높인 제품으로 1포(1g) 당 커큐민 90㎎이 함유돼 있다. 분말 제형으로 하루 두 번 물에 타서 마시면 간편하게 커큐민 180mg을 섭취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효능으로 각광받고 있는 커큐민을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 할 수 있도록 커큐민 함유량을 업그레이드한 ‘테라큐민플러스 90’을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휴대가 용이한 개별 스틱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