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신제품

[제약 신제품] JW중외제약,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클’ 출시 外2017-09-05 11:36: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JW중외제약,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클’ 출시=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신영섭)은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클’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크린클’은 JW중외제약에서 판매하던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조’와 동일한 성분의 제품이다. 라벨과 용기 색상을 변경해 약국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은 일반 식염수보다 더욱 엄격한 기준으로 생산되는 의학 목적 멸균 생리식염수로, 관류용 또는 상처, 코 점막 세정, 양치, 의료용구 세척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방부제 등의 보존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비강 세척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크린클 출시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약국 전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크린클은 국내 최대의 자체 수액 생산 라인을 자랑하는 JW중외제약의 엄격한 기준 아래 생산된 제품이다. 코 세척 목적으로 멸균 생리식염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20ml, 1000ml 용량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센실라 정 출시=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최근 정맥순환개선제 센실라 정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맥순환장애는 그동안 성인의 50% 정도에서 ‘발과 다리가 자주 붓는다’, ‘아프다’, ‘저리다’, ‘쥐가 자주 난다’, ‘가렵고 차다’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대표적인 중년질환이다.

주로 40~50대 여성에서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 직장에서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거나 스키니진을 착용하는 여성, 식생활 습관 변화와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 등의 이유로 인해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센실라 정’은 유럽산 ‘센텔라아시아티카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식물성분 정맥순환 개선제다. 회사 측은 “정맥 벽의 강도와 탄력을 증가시키는 콜라겐의 합성을 증가시켜 모세혈관의 투과성을 더욱 높였다”며 “이로 인한 다리의 부기와 무거운 느낌, 통증 등의 증상을 현저히 완화시켰고 또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를 보호하고 염증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설명했다.

‘센실라 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2종 출시=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는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로부터 비강 상피세포를 보호하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와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키즈 나잘스프레이’ 2종을 최근 출시했다.

회사 측은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천연유래 홍조류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의료기기로 비강 내에 분무시 코 속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보호해 준다”며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콧물, 코 따가움 등 감염 초기 증상이 있을 때 비강 내에 1회씩 하루 최소 3회 분사한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만 1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사용가능하며, 키즈용 제품의 경우 아이들에게 적합한 분사량이 분무되도록 돼 있다.또 이 제품은 휴대하기가 편리해 들고 다니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콧속을 보호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베타케어 담당 김광준 대리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의 출시로 요즘 같이 환절기 미세먼지가 특히나 더 큰 화두가 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감기 바이러스를 방어할 수 있길 바란다. 온 가족이 함께 쉽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나잘스프레이 제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멀츠, 신제품 ‘래디어스 플러스 리도카인’ 출시=멀츠(대표 유수연)는 자사의 대표 칼슘 필러 ‘래디어스(Radiesse)’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을 포함한 신제품 ‘래디어스 플러스 리도카인’을 최근 출시했다.

회사 측은 “‘래디어스 플러스 리도카인’은 주름 개선은 물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 촉진을 통해 피부 자체의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희석 농도에 따라 컨투어링부터 피부 퀄리티 개선까지 시술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래디어스 플러스는 국소마취제 리도카인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 감소와 시술의 편의성이 향상됐다. 레디어스는 2006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후 200개 이상의 임상 연구와 5000명 이상의 안전성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래디어스는 올 초 FDA승인에 이어 최초로 손등 볼륨 회복에 대한 국내 적응증을 승인 받아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한 적응증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지속적인 과학적 연구와 이를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 접근법으로 글로벌 뷰티 밸류 크리에이터로서의 멀츠의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