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신제품

건강기능식품 ‘리튠캐리’ 출시…L-테아닌·옥시코사놀 함유2016-11-14 13:11: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집중력과 지구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리튠캐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리튠캐리는 스트레스와 긴장 완화에 효과적인 L-테아닌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눈에 필요한 영양공급을 하는 비타민A 등이 주원료로 구성됐다.

제품에 함유된 L-테아닌은 인체 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L-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α)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옥타코사놀은 체내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운동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과 에너지 대사에 꼭 필요한 활력 비타민B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 함유돼 있다. 또한 눈 건강을 위해 필요한 성분으로 비타민A가 함유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시각 적응에 도움을 준다.

리튠캐리 출시를 기념해 리튠은 게이머 등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펼친다. 한국e스포츠협회 후원사로 ‘2016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 컵’을 후원하고 있으며, 오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에서 리튠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songbk@kukinews.c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