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신제품

[신제품] 코오롱제약 가글형 입병치료제 ‘아프니벤큐’ 출시2016-10-13 12:21: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코오롱제약(대표이사 이우석)은 13일 가글형 입병치료제 ‘아프니벤큐액’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아프니벤큐액은 ‘디클로페낙’이 들어있는 가글형 입병치료제로 이물감과 사용 시 통증을 줄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프니벤큐액은 가글하는 동안 진통·소염 성분(디클로페낙)이 입안 점막에 바로 작용해 통증 없이 입병을 치료한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CDS공법(Choline Diclofenac Salification)을 통해 효과가 빠르게 발현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테로이드,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에 대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나 과로로 구내염, 설염, 인두염 등 입병이 자주 발생하는 직장인, 학생들이 외출 시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1회용 파우치 포장을 채택했다.

주성분인 디클로페낙은 효과적인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로 널리 사용되어 온 성분이다. 진통·항염·항균 효과가 있으며, 분자 크기가 작아 피부를 통해 전파돼 염증을 치료한다.

코오롱제약 관계자는 “아프니벤큐액은 복숭아향으로 통증이 없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연고제가 대세였던 입병치료제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songbk@kukinews.c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