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안양샘병원 권덕주 원장 취임2017-02-16 18:01: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안양샘병원은 제7대 병원장에 권덕주 정형외과 진료과장이 취임했다.

안양샘병원은 지난 14일 권덕주 병원장 취임식 및 감사예배를 열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대희 대표이사와 황영희 박사(아프리카미래재단 이사장) 등 샘병원 주요 임직원, 김대영 안양시의회 의장, 서강호 안양시 부시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권덕주 원장은 “병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이 매우 무겁게 느껴진다”며 “최상의 진료로 선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샘병원이라는 안양샘병원의 모토에 걸맞게 앞으로도 환자를 위한 가장 안전하고 최적화된 진료구축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권덕주 신임 병원장은 한림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지난 2010년부터 안양샘병원 정형외과에서 진료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현재 족부 및 족관절과 슬관절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한림대 의과대학 정형외과 교수, HSS, Cornell University 교환교수, 안양샘병원 관절전문센터장, 안양샘병원 진료부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족부 및 족관절협회 정회원, 대한관절경학회 정회원, 대한슬관절학회 정회원 등 활발한 학회활동을 하고 있으며, 건강보험공단과 근로복지공단의 자문의사로 활동 중에 있다. songbk@kukinews.c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