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넓은 이마 해결하는 방법은?2016-01-05 16:49: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20·30대의 젊은 남녀들의 취업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 박모씨(27·남)는 얼마 전 회사 최종 면접에서 번번히 탈락한 후에, 시원하게 이마를 드러내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지 못하고 덥수룩한 앞머리를 눈썹까지 내려 답답한 인상을 준다는 말이 기억에 남았다. 박 모씨는 넓은 이마 때문에 이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것이 쉽지 않다. 이마가 넓어 오히려 더 나이가 들어 보이고 좀 더 깔끔한 인상을 주고 싶어도 자신이 없는 것이다.

넓은 이마로 인한 고충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에게 이마축소술은 새로운 해결방법이 되어줄 수 있다. 생소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이마축소수술은 이미 넓은 이마를 가진 이들에게 유명하다.

이마가 너무 훤하게 드러나면 보통은 모발을 앞으로 옮겨 심어 이마를 좁아 보이게 하는 방법을 썼는데, 모발이식은 옮겨 심은 모발의 양이 적으면 밀도가 낮아 큰 효과를 보기 힘들고 머리가 새로 자라 자리를 잡기 까지 상당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 단점이다. 그에 비해 이마축소수술은 헤어라인에 따라 두피를 절개해 앞으로 당겨와 고정하는 물리적인 시술이기 때문에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신사 휴먼성형외과의 김국현 원장은 “이마축소술은 넓은 이마를 빠르게 축소할 수 있다. 수술 후 며칠 후면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르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또한 “모근을 따라 비스듬한 절개를 하기 때문에 상처가 적지만 혹여 상처가 남는 다면 개인별 맞춤 레이저 치료가 가능하니 이마축소술에 대한 심한 부담감은 가질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이마축소술이 넓은 이마축소의 좋은 방법이라고 알려지면서 이마축소술비용이나 이마축소술후기를 찾는 이들이 늘었다. 하지만 무조건 이마축소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아무 곳이나 선택해서는 안 된다. 간단하지만 피부를 절개하는 수술인만큼 꼼꼼하고 신중한 선택이 필요할 것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