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신제품] 일양약품, 생약성분 소화제 ‘위제로무당액’2015-02-05 09:58:55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일양약품은 불편한 속 사정 해결을 위한 위제로 시리즈로 건위 생약성분과 천연 감미료를 첨가한 생약소화제 ‘위제로 무당액’을 출시했다.

소화불량, 식체, 위부팽만감에 효과 있는 생약성분 함유 ‘위제로 무당액’은 백당 및 과당 대신 칼로리가 매우 낮은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첨가해 남성은 물론,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 소비층의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대부분 배출되어 혈당 조절에 민감한 당뇨환자, 비만환자 등이 안심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구강세균에도 이용되지 않아 충치 유발 걱정도 없는 원료이다.

또한 위제로 무당액의 주성분인 창출, 육계, 건강, 진피, 회향, 감초 등 총 6종의 생약성분은 저하된 소화기능을 원활하게 하고 위장의 배출기능 회복을 도와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키며, DL-카르니틴염산염도 첨가되어 소화액분비와 위장의 연동운동을 돕는다.

불규칙한 식사, 폭식, 스트레스 등으로 소화불량 증세는 대부분의 현대인이 겪고 있는 질환 중 하나로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약물치료 병행이 필요하다.

회사 측은 마시는 생약소화제 위제로 무당액은 깔끔한 청량감으로 빠르게 소화를 촉진시켜 불편한 속 사정을 해결해 주며, 특히 연초 과음, 과식과 명절 연휴의 불편함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필수품이 되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SPONSORED